무공해차 통합누리집 바로가기

국내 외국 무공해차에 연관된 여러가지 서비스와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가져다주는 중심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무공해차 통합누리집입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뿐만 아니라, 수소차, 전기차 등 무공해 자동차의 확산과 보급을 위한 정부 정책의 한 가지로써 많은 분들이 무공해차에 관한 연관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바로 무공해차 통합누리집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바로가기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공식사이트에 들어가면 무공해차 구매예정자부터 구매보조금 지원과 여러분의 무공해차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소충전 정보를 조회함으로써 수소차 충전요금 수소충전소 수소중전소 조회 등을 확인 가능하고, 충전소 관리자 및 자동차 제조사 메뉴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전기차에 대한 여러가지 보조금에 관한 정보를 조회하면서 아래 전기차 보조금 신청절차와 같이 해당 보조금에 관해서 지원차량과 지원대상, 그리고 여러분의 차량 보조금 액수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럼 전기차 보조금 신청과정는 어떻게 될까요?

전기차 보조금 신청과정

전기자동차 보조금 신청과정에 관해서 조회를 해보자면 먼저 신청을 하려면 보급사업 공고를 통해서 공고를 조회하고 전기차량 구매계약을 하게 됩니다.

전기차 보조금 신청과정

위의 이미지와 같이 전기차량 구입 지원신청서를 접수하고나서 전기차량 구매지원 대상자 선정 통보를 진행하는데요. 2개월 이내로 차량 출고 및 등록을 진행해주시면 전기차량 구매보조금 신청접수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보조금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충전소 확인하기

아래와 이미지를 보시는 것과 같이 수소 또는 전기차 충전소를 알고싶으시다면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공식사이트에서 조회를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지도로 여러 지역들이 보여지는데, 여러분들이 알고싶어하는 지역을 눌러주셔서 수소차 또는 전기차 충전소를 알아보시면 됩니다. 물론 검색버튼을 이용하면 손쉽게 충전소를 알 수 있습니다.

가까운 충전소 확인하기

지금까지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바로가기 (ev.or.kr)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