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커넥트 후기

우리나라의 웹툰을 실사화한 드라마이고 주인공인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과 기타 좀 인지도가 떨어지는 배우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감독은 일본감독인데 테라포마스, 라플라스의 마녀를 연출한 것으로 보아 해석능력이 떨어지는 감독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시청하였습니다. 아, 착신아리의 감독이라고도 하네요.

여기에 리뷰를 몇 편 써보고는 좀 리뷰를 쓰는 것에 약간은 좀 신중을 기하게 되더군요. 나의 편협함이 보시는 분들께 잘못된 정보를 주지 않을까 하고요. 그래서 6부를 다 보는 것이 엄청 힘들었지만 완주했습니다.

디즈니 커넥트 아쉬운점 하나

솔직히 완주가 힘든 드라마였습니다. 줄거리는 한치의 오차도 벗어나는 것이 없었고, 뭐 원래 설정 자체가 현실에서 존재하지 않은 것이니 그냥 무시하고 보았습니다. 하지만 일단 캐릭터들이 너무 몰입감을 방해하네요. 배우를 쓰는 건 감독이나 연출자의 재량이긴 하지만 전혀 맞지않는 장소에 있는 배우들의 느낌은 계속 지울 수 없었습니다. 제가 배우를 보는 건 두가지가 있습니다.

디즈니 커넥트 아쉬운점 둘

그 배역에 맞는 배우나 아님 그 배역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 배우를 다시 보게 되는 것이죠. 그러나 주인공격인 배우 3명도 배역에 맞거나 연기력이 되는 것도 아니었고, 기타 배우들은 너무 괴리감을 갖게 하더군요.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고는 하나 시나리오 작업이나 연출의 역량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드라마지만 너무 어이가 없는 장면이 매화마다 탄생을 하더군요.

​아마도 여자분들은 정해인이라는 배우를 보려고 드라마를 보지 않을까 싶네요. 보고나서 좋은소리 하는 분은 50%미만이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제가 트롤이라는 영화를 보고 시간때우기에 필요한 영화라고 했는데 솔직히 시간때우기에도 좀 힘든 드라마였습니다. 45분씩 6편이면 270분인데 2일에 걸쳐 간신히 봤습니다. ㅋ 제가 좀 한가해서요^^

그냥 리뷰를 위해서 조금이라도 장점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허사네요. 삶이 바쁘신분들은 솔직히 패스를 권해드리고 시간 많으신 분들은 보세요. 1화 한 15분정도 보시면 아실겁니다. 저는 장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를 좀 보고 싶은데 써 주실 의향이 생길지도 솔직히 자신이 없네요.

​이상 연출은 일본 감독이 하고 출연은 한국배우들이 하며, 원작은 한국웹툰을 소재로 한 특이한 디즈니 드라마의 리뷰였습니다.

아 지금 예고편을 봤는데 진짜 예고편을 너무 잘 만들었네요.

예고편만큼만 만들었어도ㅜㅜ

한줄평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