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탈수증을 피하는 방법

올해는 확실히 봄을 건너뛰고 여름으로 직행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기온이 높고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만큼 건강을 지키면서 탈수증을 피할 수 있는 방법에 주목해야 할 시점입니다. 달리기 도중 탈수될 수도 있는 날씨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일단, 탈수 증상이 나타나면, 두통과 건조한 피부와 같은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분을 유지하는 방법에서 간단하게 그냥 물을 더 마시면 안되나? 이런 생각이 들겁니다. 물론입니다. 그러나 항상 그렇게 간단하게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여름에는 누구나 탈수증에 걸리기가 쉽습니다. 초기 증상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충분히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탈수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1. 갈증
  2. 두통이나 편두통
  3. 건성 피부
  4. 쉽게 피로함
  5. 기억력이 흐려짐
  6. 어지러움

얼마나 많은 물이 필요할까요?

수분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에 대한 최선의 선택을 아는 것입니다. 물로 몸의 균형을 잘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매일의 양을 마셔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양을 알아내려면 체중의 절반을 리터 단위로 재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매일 마셔야 하는 액체 온스의 양입니다. 참고로, 8잔의 물은 약 64 floz입니다.

수분을 일정하게 보충하세요

여러분은 권장되는 양의 물을 마셔야 할 뿐만 아니라, 여름 더위에 땀을 흘림으로써 그 물을 많이 잃기 쉽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땀을 흘리고 있는지 의식하고 밖에 있을 때 물을 한두 잔 더 마시세요. 여름에는 사람들이 대부분 사이다와 알코올 음료로 해결을 합니다. 그렇지만, 이 음료들은 액체와 전해질을 빠르게 고갈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물을 먼저 마실 수 있는지 생각하세요. 알코올이나 카페인이 함류된 음료를 마실 때마다 물 한 잔씩을 번갈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수분을 유지하고 아침 숙취의 가능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여름철 탈수증을 피하는 방법

여름 동안 시원하게 지내세요

만약 여러분이 더운 곳에 있을 필요가 없다면,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있는 실내에 있어야 합니다. 태양에 장시간 노출되면 열사병에 걸릴 수 있기 때문에 태양 아래에서의 시간을 제한하세요. 적절한 물 공급과 함께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밖에 있어야 한다면, 그늘진 곳에 머무르고, 보호 모자를 쓰고,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몸이 햇볕에 그을리고 탈수가 된다면, 햇빛에 노출된 후 탄산수라도 편의점에서 사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준비를 하고 과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물을 벌컥 들이켜는 습관

여러분의 침대 옆에 물을 계속 두는 것은 여러분이 아침에 일어났을 때 물을 한 잔 가득 마시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잠자리에 들고 물과 함께 일어나세요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항상 신선한 샘물이나 정제된 물 한 잔을 마시세요. 우리 몸은 물 없이 6-8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밤 동안 탈수되기 아주 쉽습니다. 새벽에, 아침이나 커피를 먹기 전에 물 한 잔을 더 마시세요.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여러분을 깨우는 데 도움을 줄 거예요!

베리와 과일을 물에 담았습니다

물에 들어간 베리류와 과일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순수한 정제수의 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물을 마시기 쉽게 만듭니다.

올바른 음식을 먹어요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음식이 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잊지만, 많은 음식들에는 실제로 우리에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과일과 야채는 많은 면에서 우리의 건강과 면역 체계를 증진시키는 훌륭한 물 공급원입니다. 여러분의 식수에 수박과 베리를 주입하거나 오이나 셀러리와 같은 채소를 사용함으로써 여름을 다채롭고 활기차게 만드세요.

탄산수를 마시는 것도 좋아요

여름에 큰 얼음물 한 잔을 마시는 것은 그 자체로 상쾌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물의 자연적인 맛이 조금 거부감이 든다면,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의 무가당 탄산수로 수분을 유지하는 것을 쉽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여름을 잘 버티면서, 맛있는 탄산수와 함께 탈수증을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